I am Blessed,Thanks God!

 Yonggi Cho (formely known as Paul Yonggi Cho) is a Korean Christian minister. He is Senior Pastor and founder of the Yoido Full Gospel Church (Assemblies of God), the world’s largest congregation with a membership of 1,000,000 (as of 2007). Cho still conducts two services of the seven the church holds a day; they are so heavily attended that people often must arrive an hour early to have a seat.
…………………………………………………………………………………………………………..
David Yonggi Cho To Christ Gsm CharismaDavid

그리스도를 사랑하는,

하나님이 말할 때,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 페이스 북에서 여기 친구로두고있어서 훌륭합니다. 나는 당신이 그것이 당신의 심장의 욕구는 어떤에 당신과 함께 계약서에 서있는 걸 알고 싶어요. 난 당신이 이틀 동안 오전 6 시까지이기도를기도하고 최대한 빨리 페이스 북에서 또는 내 이메일 주소를 통해 두기도의 두 일 후에 내가 다시하고 싶어; pastor.david.yonggi.cho @ live.com
기도

하늘 아버지 사랑,

부를 때, 내 의의 하나님 이여, 들으시오! 당신은 내 고통에 나를 안심이, 제게 자비를 베푸세요, 나의기도를 들었어요. , O 주를 발생, 날 구해줘, 나의 하나님 O! 내 주위에서 나에게 대항하는 자신을 설정한 사람 십 수천 두려워하지되지 않습니다. 너, 주님, 나를, 나의 영광과 나의 머리를 들어 올렸 하나의 방패입니다. 주님, 나를 따라 귀하의 얼굴 빛을 들어올려. 항상 귀하에게 내가 항상 당신의 이름에 영광을 가져 열매를 부담 수있는 진정한 줄기를 첨부 있도록 도와 줘요. 아버지는 내가 당신의 제자가 됨으로써 많은 열매를 베어링임을 영화롭게 수 있습니다. 나에게 당신을 준수 항상 조심해야 은혜를주세요. 이 날 아침마다 새로운 귀하의 은혜와 자비 나를 이용하다.

예수님의 귀한 이름으로기도

아멘
Thanks Pastor ,-Ribka Christ

Leave a Reply

